home > 성형클리닉 > 자가지방이식술 > 꺼진볼
꺼진볼
 미세지방이식이란?
미세자가지방이식술은 배나 허벅지, 엉덩이에서 집중적으로 분포한 지방을 가느다란 주사기로 뽑아낸 후 정제하여, 순수지방만을 필요한 부위에 주입하는 시술법입니다. 특히 미세지방이식술은 이전의 지방이식술보다 효과를 배가시킨 수술법으로, 지방흡입시 지방세포의 손상이 없도록 하고, 원심분리를 이용해 순수지방만을 추출하는 것입니다.
본원에서는 100%에 가까운 농축된 지방을 이용한 미세자가지방이식을 하며, 입체적인 지방이식을 함으로써, 이식된 지방의 생존률을 높이며, 지방이식의 부위별로 가장 이상적인 지방이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아름다운 얼굴윤곽을 표출해내기 위하여 끝임 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입된 지방은 100% 생착되는 것이 아니라, 서서히 흡수됩니다.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흡수율에 차이를 보이며, 대략 30-80%정도의 다양한 생착률을 보이므로 이를 참고로 필요한 양의 지방을 주입해주면, 영구적인 결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꺼진볼
어린아이의 얼굴에서 볼 수 있듯이 볼은 젊은 사람일수록 탄력이 있고 통통한 모습을 보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볼에 있던 지방이 빠지게 되면 풍선에 바람이 빠지는 것 같이 우굴쭈굴하게 되면서 주름이 더욱 잡히게 됩니다.
또한 지구 중력의 영향으로 인하여 탄력이 없어 피부와 살이 아래로 쳐지기 시작하게 되는것입니다. 얼굴의 볼쪽은 관상학적으로 노복궁 혹은 부하궁이라고하여 아랫사람을 거느릴수 있는 운수를 판단하는 자리이며 또한 하관이라 하여 인생에 말년 운 내지는 자손들의 복덕을 보는 곳이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볼살이 빠지게 되면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고 초라해 보이는 이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이러한 볼에 지방을 이식하여 통통하게 해주면 주름진 피부도 펴지는 효과가 있어서 한층 젊어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하관이 넉넉해져 인상이 좋아지게 됩니다.